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체험...'기대감 상승'

영화 '외계+인' 1부 4DX 포스터 [사진=CJ ENM 제공]
영화 '외계+인' 1부 4DX 포스터 [사진=CJ ENM 제공]
영화 '외계+인' 1부 IMAX 포스터 [사진=CJ ENM 제공]
영화 '외계+인' 1부 IMAX 포스터 [사진=CJ ENM 제공]

[문화뉴스 임희호 기자] 영화 '외계+인' 1부가 개봉 전 흥행 속, IMAX와 4DX도 개봉한다.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전부터 쏟아지는 실관람객들의 호평 열기로 올여름 극장가 압도적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영화 '외계+인'1부가 IMAX와 4DX 개봉을 확정한 데 이어 각 포맷별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4DX 포스터는 신검을 형상화한 실루엣 속 역동적인 에너지를 자랑하는 캐릭터들의 모습과 더불어 이들의 뒤로 자리한 우주선의 압도적인 위용이 돋보인다. 고려와 현대는 물론 액션, SF, 판타지까지 다양한 장르적 요소가 한데 어우러진 포스터는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다.

IMAX 포스터는 저마다의 목적과 결심을 품은 캐릭터들의 강렬한 비주얼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감각적인 배치와 함께 각기 다른 캐릭터를 소화해낸 배우들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이제껏 보지 못한 매력적인 캐릭터 군단의 탄생은 물론, 영화를 통해 펼쳐질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개봉을 앞두고 특별 포맷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외계+인' 1부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볼거리로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영화 '외계+인' 1부는 오는 20일 개봉하며 전국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