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탱고뮤직 제공
사진=탱고뮤직 제공

[문화뉴스 최호기 기자] 유키스(U-KISS) 수현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탱고뮤직은 지난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키스 수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카운트 온 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을 비롯해 'Wake Up', 'My Friend', 'Marry Me', '소주의 요정(Inst.)'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3번 트랙 'My Friend'는 듀엣 파트너가 공개되지 않아 수현이 선보일 듀엣곡과 듀엣 파트너를 향한 궁금증이 고조되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은 록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재즈, 블루스 등 다채로운 장르적 요소를 담아내며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COUNT ON ME'는 수현이 지난 2017년 12월 발표한 싱글 앨범 'YOU' 이후 약 4년 7개월 만의 솔로 앨범이자 새 소속사로 이적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오랫동안 그의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한편, 수현의 새 미니앨범 'COUNT ON ME'는 오는 8월 1일 낮 12시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