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곡 'SMARTPHONE'과 함께 트랙리스트 공개
작사·작곡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 높여...총 5곡 수록

최예나, 미니 2집 트랙리스트 [사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예나, 미니 2집 트랙리스트 [사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임희호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컴백에 앞서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최예나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 PHONE(스마트폰)'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을 시작으로 'SMARTPHONE(스마트폰)',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 'Lemon-Aid(레몬-에이드)', 'U(유)'까지 총 다섯 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MARTPHONE'은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표현한 곡으로,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를 담고 있다.

앞서 최예나는 'SMARTPHONE(스마트폰)' 첫 콘셉트 사진으로 레트로한 스타일의 게임히어로 모습으로 두번째 미니앨범을 예고했다.

이번에 최예나는 'WithOrWithOut'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다시 한번 아티스트의 면모를 각인시켰다. 이전에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의 수록곡 'SMILEY(스마일리)', 'LxxK 2 U(럭 투 유)', 'PRETTY BOYS(프리티 보이즈)' 작사뿐만 아니라 'Before Anyone Else(비포 애니원 엘스)'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