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더마벨(Dermabell)이 25일 ‘2022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서 5년 연속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더마벨(Dermabell)은 적극적인 R&D 투자와 수많은 테스트, 엄선한 원료, 철저한 품질관리로 탄생한 고객 맞춤형 에스테틱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감동을 안겨주는 한편 전 세계 코스메틱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더마벨은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 라인’, 스킨케어 전문가를 위한 ‘에스테틱 라인’, 다양한 피부 타입을 맞춤 케어하는 데 특화된 ‘솔루션(KIT) 라인’의 고품질 코스메틱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인정한 자체 기술연구소에서 개발됐다.

한편 더마벨은 고객 맞춤형 에스테틱 화장품을 자체 개발, 출시할 뿐만 아니라 피부 전문가 양성을 위해 오프라인 피부 교육과정도 운영한다.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2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브랜드들의 상품 및 서비스 경쟁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평가해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 한편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소비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