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김숙, 연세대학교 오케스트라 동아리와 협연
'구해줘! 홈즈' 마포구 일대 1인 가구 전셋집 찾기
'미운 우리 새끼' 맘심을 사로잡은 '대체불가' 래퍼 사이먼 도미닉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홍김동전 (KBS)

주말 황금시간대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주우재, 조세호,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바꾸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16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12회는 '연세대 캠퍼스 특집' 2탄으로 진행되며 멤버들은 길거리 버스킹을 위해 연대 학생을 대상으로 멤버 모집에서부터 무대공연까지 버라이어티한 미션 수행에 나선다.

사진 = KBS
사진 = KBS

김숙은 함께 무대에 오를 학생들을 섭외하던 중 오케스트라 팀을 만나 자신의 히트곡 '사천만 땡겨주세요'를 편곡해 부르자고 제안했다.

클래식 반주 위에 얹어진 김숙의 '사천만 땡겨주세요' 무대는 16일 일요일 저녁 9시 20분 K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해줘! 홈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이번 의뢰인은 드라마 촬영 팀에서 밤낮없이 일을 하고 있는 의뢰인으로 함께 출근하는 촬영 팀 동료들이 모여 살고 있는 서울 마포구 일대로 이사를 결심했다.

잠잘 시간도 없는 바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집을 알아볼 시간이 없어서 홈즈에 의뢰한 의뢰인을 위해 동료들과 퇴근 후의 삶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 부근 투룸을 알아본다.

사진 = MBC
사진 = MBC

복팀에서는 복팀장 박나래와 멜로망스 김민석 인턴 코디가 출격해 마포구 망원동, 마포구 마포동,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집을 소개한다.

덕팀에서는 박영진 코디와 사유리 인턴 코디가 서대문구 창천동, 마포구 연남동, 마포구 합정동 소재 집들로 복팀에 맞선다.

위의 내용은 16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미운 우리 새끼 (SBS)

사진 = SBS
사진 = SBS

16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대체불가' 만능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 등장부터 특유의 걸쭉한 부산 사투리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마성의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허경환은 오정태, 오지헌, 박휘순 부부 동반 모임에 초대됐다. 미모의 아내들을 얻은 정태, 지헌, 휘순은 솔로인 경환에게 결혼에 골인한 성공 비결을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 = SBS
사진 = SBS

특히 오정태는 넘치는 자신감으로 아내를 자신에게서 헤어 나오지 못하게 만든 사연을 공개했고 오지헌은 소개팅 자리에서 아내를 찌릿하게 만든 스킨십 비법을 공개해 경환의 관심을 끌었다.

맘심을 사로잡은 쌈디의 무한 매력과 형들의 특별한 결혼 수업은 16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