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15분
'신이 내린 목소리'2년 동안 아무도 넘지 못한 7연승 도전
복가생활, 구슬 아이스크림, 차전놀이, 날라리 선도부장 등 도전

사진=MBC
사진=MBC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신이 내린 목소리'의 7연승 도전이 시작된다.

복면가왕은 인기라는 계급장을 떼고 오직 노래실력 하나만으로 최고의 가수를 뽑는, 진정한 가수로 평가받는 무대를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방송이다. 복면으로 모습을 숨겨, 편견을 버리고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 

'신이 내린 목소리'의 독주를 막기 위해 새로운 도전자들이 등장했다.

1라운드 듀엣 첫 번째 대결에서는 '어두운 불빛 아래 가왕 하나~ 가왕은 제가 될게요! 슬기로운 복가생활'과 '무대 위에서 180도 달라지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은밀한 이중생활'이 맞붙는다.

사진=MBC
사진=MBC

두 번째 대결은 '와르르 귓가에 쏟아지는 달콤함! 구슬 아이스크림'과 '구슬아 구슬아, 다음 가왕은 누구니? 바로바로... 수정구슬'이 승부를 가린다.

세 번째 무대는 '오늘 제가 가왕님 누르고 위로 올라갈게요! 차전놀이'와 '신이 내린 목소리의 6연승 기록은 제가 깨 드릴게요! 부럼깨기'가 대결한다.

네 번째 대결은 '저한테 투표 안 하시는 분들! 다 이름 적을 거예요~! 날라리 선도부장'과 ' 가왕 되는 게 세상에서 제일 쉬웠어요! 날아라 전교회장'이 승부를 본다.

독주 중인 '신이 내린 목소리'에 대항할 도전자가 누구일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새로운 도전자들이 출연하는 '복면가왕'은 5일 오후 6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