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피엠더블유글로벌(PMWGLOBAL) 주식회사의 바이오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인 ‘셀리진(CELIGIN)’이 유럽연합의 화장품 인증 시스템인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에 등록됐다고 8일 밝혔다.

CPNP는 유럽 내 유통되는 화장품의 안정성을 입증하는 필수 인증 제도이다. 검증 항목으로는 안정성 테스트 및 동물실험 여부, 동물성분 미포함, 원료, 성분, 표기 등 여러 항목을 모두 인증해야 하는 만큼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거친다.

셀리진(CELIGIN)은 스테디셀러인 ‘시그니처 셀 바이옴 듀오’와 ‘하이엔드 앰플 세트’ 등을 포함해 전제품 모두 CPNP에 등록하며, 동남아와 아시아 지역을 포함해 유럽 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피엠더블유글로벌㈜ 박정협 대표이사는 “이번 CPNP 등록을 통해 셀리진 화장품의 안정성과 효능을 입증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신뢰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아울러 유럽시장에서 K-코스메틱의 성과 제고를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셀리진(CELIGIN)은 후원방문판매라는 유통방식을 채택하여 사업을 펼치고 있다. 후원방문판매로 등록되어 있는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CPNP 인증을 획득한 점이 특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