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퍼스널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프러스(DEOPROCE)’가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과 동시에 ‘바이어 추천 아이템’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오브이코스에 따르면 대표 브랜드 디오프러스(DEOPROCE)는 30년 이상 화장품 개발 경력의 그린코스 연구소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힘을 길러주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현재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되어 있는 제품들은 디오프러스 공식몰에서도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으로, 특히 ‘블랙펄 테라피 크림’의 경우,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흑진주 추출물이 들어있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99.9%의 순금 함유로 피부 톤을 맑게 만들어준다.

더불어 또 다른 바이어 추천 아이템인 ‘달팽이 리커버리 토너’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들어있어 피부 속 수분 충전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고, 요즘같이 환절기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처럼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달팽이 리커버리 토너’는 오직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만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디오프러스 관계자는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 무엇보다 온라인몰 입점과 동시에 바이어 추천 아이템으로 선정되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다양한 제품들을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디오프러스는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전제품 30~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브이코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5일 ~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