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홍정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3년 자동차정비기능사 필기·실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와 함께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운영하는 자동차정비기능사 필기·실기 합격패키지 강좌 구성을 살펴보면 ‘필기 패키지’의 경우 에듀피디가 출간하고 정장만 교수가 편저한 ‘자동차전문가 정장만과 함께 하는 자동차정비기능사 필기’ 개정 2판 교재로 강의가 진행되며, 전 과목 ‘기초+이론+문풀+기출해설’의 연계형 학습 강좌로 구성돼 있다.

 

해당 과정은 초보자를 위한 기초 이론 개념부터 다져주고, 학습한 내용을 문제 풀이로 연습해 이해를 돕는다. 이어, ‘동형 모의고사와’, ‘기출해설특강’을 통해 출제 포인트와 빈출 문제 유형을 파악해 문제 대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기 패키지’는 검사 기준표 기준값에 맞춰진 답안지 작성법과 함께 엔진, 섀시, 전기 실기 각 파트별 작업형 강좌로 구성하여 자동차정비기능사 실기 공개문제 1안부터 15안까지 모든 작업 순서는 물론 축전지, 발전기 등 주요 부품의 분해 및 설치, 조작 방법 등 공정 과정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상세하게 알려줘 작업형 시험에 맞춰진 실사 이미지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자동차(기초)특강 ▲필기 모의고사특강 ▲필기 기출문제해설특강이 무료로 지원된다.

 

한편, 본 패키지 강좌 수강생에게 기존 수강료에서 80%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특가’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합격 시 ‘합격 축하금’ 최대 ‘20만 원’을 제공해 합격의지를 북돋을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