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장모님치킨이 성황리에 개봉한 박성광 감독의 코미디영화 ‘웅남이’의 제작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박성광 감독이 야심차게 내놓은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박성웅 분)의 활약을 그린 좌충우돌 코미디 액션 영화다. 단군신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영화라는 점에서 개봉 전부터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주연을 맡은 박성웅부터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까지 명배우들이 총 출동해 올 상반기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을 지원한 장모님치킨은 신선한 재료와 고유의 레시피로 만든 치킨을 선보여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다. 전통과 트렌드를 융합한 온고지신 치킨으로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안겨주는 한편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체계적인 전략까지 갖춰 가맹점주에게도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신메뉴 ‘고르지마 순살치킨’을 출시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장모님치킨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주)일오삼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1세대 치킨 브랜드 장모님치킨은 올 상반기 기대작 웅남이와 손잡고 영화 제작 지원 전반에 힘써왔다”며 “장모님치킨의 홍보와 웅남이의 흥행이 서로 시너지 효과가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