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에서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행사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2달 간 네이버페이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유가네닭갈비 매장에서 ‘네이버’ 또는 ‘네이버페이’ 앱에 등록된 포인트/머니로 3만 원 이상 현장 결제 시 5천 원을 즉시 네이버 포인트로 자동 적립해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유가네 전국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일부매장 제외), 네이버페이 QR코드를 통한 오프라인 현장결제를 통해서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다만, 포인트/머니 외로 체크/신용카드, 삼성페이, 현금, 기프트카드 등 기타 다른 결제 수단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

유가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매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이 밖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맛있는 닭갈비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전국 22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대한민국 닭갈비 대표 프랜차이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