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수제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5월 이승기 이름을 내세운 신메뉴 2종을 출시하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SG불고기버거와, SG크림치즈버거 2종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 SG불고기버거는 단짠단짠 불고기 소스가 패티의 풍미를 가미한 신개념 불고기 버거이며 SG크림치즈버거는 트리플 치즈 소스가 가미된 버거다.

해당 브랜드는 SG시리즈 버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신청방법은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신청 폼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리그램으로 게시물에 친구를 언급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체험단 100명에게는 프랭크버거 2만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되며 베스트 리뷰어 10명에게는 프랭크블록을 증정한다.

모집기간은 5월 4일부터 5월 17일 2주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9일 개별 문자 안내된다. 체험단 미션은 SG버거 2종의 리뷰 작성으로, 체험단 자격 조건은 팔로워 200명 이상이다.

프랭크버거는 버거 프랜차이즈 최초로 첫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3년 6개월만에 오픈 및 오픈 예정점 포함 600호점을 돌파했다. 프랭크버거는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 이어 최근에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의 직업군(PPL) 등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최근 제3대 전속모델로 이승기를 발탁한 기념으로 '이번엔 이승기 프랭크 타임이다', ‘벤츠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프랭크버거 가맹본사는 금년 8월을 목표로 확장 이전을 준비 중으로 전국 가맹점에 양질의 물류와 더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물류 지원 확보를 위해, 본사 사옥 확장 이전을 확정한 바 있으며 이번 확장 이전은 예산 450억원 이상 규모의 대대적인 자금을 투자하여 대지 2,000평, 건평 4,000평의 지하 1층~지상 5층의 규모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