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지난 5월 8일,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일본 첫 스토어인 오사카 한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스트레이키즈 필릭스가 방문했다.

젠틀몬스터 오사카 한큐 스토어 오픈 이후, 지나가던 수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 자이언트 헤드 키네틱 오브제 앞에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는 포즈를 취했다. 필릭스의 젠틀몬스터 오사카 한큐 방문 소식이 알려지며 8일 오후 트위터에서는 실시간 트렌드에 관련 키워드가 두 개나 올라오기도 했다.

한편, 젠틀몬스터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스트레이키즈 필릭스의 방문 소식이 4월 초에 먼저 공개되어 4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고 매체에 실리는 등 뜨거운 화제가 된 바 있다.

필릭스가 이날 착용한 ‘줄스 KDC1’은 은하의 별 형상을 담은 젠틀몬스터 BOLD 컬렉션의 신제품이다. 볼드 컬렉션의 정교한 시그니처 심볼이 돋보이는 템플이 대담함을 표현하며, 오묘한 카키 컬러가 더해져 유니크한 무드를 더해준다. 

필릭스가 5월 7일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착용 컷을 공개하며 젠틀몬스터 방문 예정임을 예고하고, 8일 방문시에도 착용한 제품은 ‘줄스 G11’이다. 감각적인 캣아이 실루엣과 미래지향적인 그레이 반투명 컬러,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템플로 힙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필릭스가 공항패션 및 인스타그램에서 착용하여 팬들의 눈을 사로잡은 안경 KUBO-C1은 사각형태의 클리어 아세테이트 프레임으로 클래식함이 강조되며 디테일한 메탈 장식이 매력적이다.

일본어가 적용된 젠틀몬스터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5월 8일부터 오픈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