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우 김도현 프로필 사진
사진=배우 김도현 프로필 사진

웹드라마 제작사에 따르면 시가 제작 지원한 판타지 브X로맨스(브로맨스+로맨스)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가 지난 4월 촬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는 시공을 초월한 능력자 백설이 가진 거라고는 의리밖에 없는 순진한 순천의 청년인 동식, 강식, 춘식 등 일명 삼식스 앞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다.

강식 역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는 김도현 배우가 캐스팅되었다. 김도현은 이전 유튜브 웹드라마를 통해 10대 20대 젊은 층에 인지도를 쌓았다. 그 결과 웹드라마계의 왕자, 웹드라마 남주 하면 김도현 등 잇따른 수식어가 뒤따른다.

사진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 리딩 중
사진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 리딩 중

드라마는 순천을 배경으로 순천의 대표명소 순천만 국가정원 뿐만 아니라 순천만습지, 낙안읍성 외에 순천의 트렌디한 명소 달빛야시장, 옥리단길 등 순천의 다양한 관광지를 국내·외에 알릴 예정이다. 이를 통해 순천시 관광에 대해 관심을 끌게 되는 효과를 거둘 것을 기대하고 있다.

김도현 배우는 “순천시와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쁘다. 아름다운 순천의 명소를 많이 담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타 웹드라마에서 인지도를 많이 쌓은 김도현 배우가 새로운 웹드라마에 출연하다 보니,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하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이자 탄탄한 연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는 오는 17일 온라인 제작 발표회를 앞두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