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프리미엄 드라이브 커뮤니티 플랫폼 슈라가 “슈라로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슈라로또 이벤트는 슈라 앱에 가입한 내 전화번호 뒷자리 4자리로 응모하는 방식이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당첨자를 선정해 100만원의 당첨금이 지급된다. 당첨자가 다수일 경우 당첨금은 회원 수대로 균등분할한다. 

이벤트 응모 시 본인 명의로 개통한 전화번호만 가능하고, 전화번호 뒷번호는 4자리 숫자와 순서가 전부 일치해야 한다.

슈라로또 이벤트 외에도 “내 차를 소개합니다(내차소) 작성자 모두에게 스타일카케어의 슈라 패키지 세차권을 증정하고, 드라이브 신청. 게시글 작성 등 참여만해도 적립되는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몰, 차마카세 서비스”를 오픈했다.

슈라의 박원호 대표는 “슈라로또, 포인트몰 외에도 회원들이 슈라 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슈라 회원들이 차량에 관련된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협력사를 늘려 나가며, 더 나은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불편사항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슈라로또는 1회차 당첨자가 없어 이월되어 6월 2일 이번주 당첨금액은 200만원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