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장모님치킨이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제작 지원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선다고 밝혔다.

매주 토, 일 오후 10시30분 방영하는 JTBC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로맨틱한 이야기를 그린다. 첫 방영부터 이준호, 임윤아, 고원희 등 매력만점 배우진의 출연과 달달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제작지원에 나선 장모님치킨은 전국 가맹점의 성장을 위해 드라마 제작 지원을 비롯한 다각적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신메뉴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최근 출시한 ‘고르지마 순살치킨’은 뼈 없이 부드러운 순살치킨으로 다양한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다. 또 ‘후라이드치킨’은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맛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장모님치킨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주)일오삼프로덕션) 관계자는 “킹더랜드가 흥행하며 제작지원사 장모님치킨의 홍보 효과는 정비례로 상승할 것”이라며 “킹더랜드와 장모님치킨 모두의 성공을 위해 둘을 잇는 교량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