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뷰티기업 ㈜오브이코스의 대표 브랜드인 디오프러스(DEOPROCE)가 ‘2023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大賞(대상)’의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2023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大賞’은 디지틀조선이 개최하였으며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구현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하기 위한 취지의 활동이다. 선정기준은 객관적인 소비자 조사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하여 제품 및 서비스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에 대한 평가를 주요로 진행한다. 

㈜오브이코스는 30년 이상 화장품 개발의 노하우를 가진 그린코스 연구소를 기반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매년 출시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 Expertise Ve’gane Europe)로부터 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받고 있다. 이러한 전문적인 기술과 인증을 통하여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를 쌓아온 점을 인정받아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금번 수상을 하게 되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오브이코스 관계자는 “브랜드가 갖고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자사를 대표하는 제품 중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알로에 수딩젤은 제주로부터 온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95.2% 함유하여 높은 보습력을 갖고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게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며 주요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이외에도 “히알루로닉 쿨링 선 젤은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자외선으로부터 뜨겁고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보습력과 쿨링 효과가 있는 디오프러스 베스트 셀러 선케어 제품이다. 또한 최근 리뉴얼 출시한 유브이 디펜스 실키 라이트 선스틱은 병풀 추출물을 비롯한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았으며 강력한 2중 자외선 차단과 피부 밀착 실크 텍스처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매는 오브이코스 공식 온라인몰과 오브이코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