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학습, 초중등수학교육, 유아영어교육 등 각 교육산업 부문별 최고 점수 받아 4개 브랜드 대상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만족 등 우수한 평가…‘수학의달인’ 12년 연속, ‘구몬학습’ 5년 연속 수상 영예

사진=교원그룹 제공
사진=교원그룹 제공

[문화뉴스 우주은 기자] 교원그룹 교육사업부문에 속한 4개 브랜드가 ‘2023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브랜드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 △구몬학습 △위즈아일랜드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이다. 총 4개 브랜드는 각 참가 부문별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고객 만족 등에서 최고점수를 획득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교육 부문에서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수학의 달인은 전국 1천 여개 지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교원그룹의 자기주도학습법기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수학 교실로, 학습자의 학습 수준을 정확히 진단해 1대 1맞춤형 학습을 제공한다.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은 AI학습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 스마트구몬은구몬학습의 스몰스텝식 교재와 커리큘럼에AI기술을 접목한 학습지다. 구몬학습 대표적인 장점 △개인 능력별 반복 학습 △기초 학력 강화 △1:1맞춤형 밀착 학습 관리를 모두 갖췄다. 문제 풀이 과정을 포함한 전 학습 과정을 살피고, 기록된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해 공부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유아놀이교육 부문과 유아영어교육 부문에서 각각 수상한 '위즈아일랜드'와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은 올해로 2년 연속 수상했다.

위즈아일랜드는 영유아 대상의 감성놀이교육기관이다. 놀이 중심 유아교육 이론을 기반으로 자체 교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한다. 현재 전국20여 개의 원을 운영 중이다.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은 유치부와 초등부 대상으로 프리미엄 영어 몰입교육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국내 유아의 언어적 특성과 환경에 최적화 한 자체 개발 교재 및 커리큘럼으로 수업하며 차별화된 영어 교육을 제공한다. 현재 대치캠퍼스를 포함해 전국 20여 개 원을 운영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