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홍정기 기자] 국내 대표안경프랜차이즈 이노티안경체인이 유명한 자전거 스포츠용품 브랜드인 ‘톰디어(TOMDEER)’와 상호간의 업무협약을 진행하였다. 

이로서, 이노티안경원은 "톰디어고글에 대해 오프라인 독점공급 하게 되었으며, 전국 이노티안경원에서 톰디어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주)이노티안경체인 관계자는 “최근 엔데믹 여파로 해외여행이 급증함은 물론, 레저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이때, 고객들에게 다양한 고글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 접점을 증대하고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톰디어측 관계자는 톰디어(TOMDEER)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에 수요가 증대하면서 다양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K-브랜드서의 입지를 다져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한편 톰디어에서는 ‘박기량 전속모델기념’과 ‘이노티안경원 입점기념’ 하여 통큰 이벤트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스트 에어로 헬멧 5명, 고스트 어반 헬멧 5명, 고스트 스포츠 자전거 고글 TG15명, 고스트 스포츠 자전거 고글 TG2 고글 5명, 슈퍼그립 자전거 장갑 5명, 스마일 사선 양말 3켤레 5명, 자전거 지갑 5명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