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또봉이통닭은 최근 진행된 그린바이크 캠페인 ‘반값 쿠폰’ 이벤트 성원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바이크 캠페인 ‘반값 쿠폰’ 이벤트는 반값 쿠폰을 사용해 7천 원으로 치킨 세트를 포장해 먹을 수 있는 행사로, 특히 최근 ‘치킨 3만 원’ 시대가 열리고 있는 만큼 가성비 있는 금액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어 착한 이벤트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반값쿠폰’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또봉이통닭 공식 블로그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25일 오후 4시부터 포장이나 매장에서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으로 ‘또봉이통닭 한 마리+콜라(500ml)’ 세트를 반값인 7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쿠폰으로 사용 기간 내에 매장 방문을 통해 1천 명까지 쓸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쿠폰 사용 현황 확인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1차 때와 마찬가지로 전액 본사가 부담하고 점주들의 부담 없이 고객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앵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린바이크 캠페인은 배달보다 포장을 권장하는 이벤트다.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에서 ESG 경영 부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은 또봉이통닭이 이를 기념하고, 해당 캠페인을 더 알리기 위한 취지로 진행하고 있다.

테이크아웃을 권장하는 그린바이크 캠페인은 오토바이 사용을 줄여 매연저감효과를 가져오며 배달비가 추가되지 않아 고객들의 가격 부담 또한 낮춘다는 특징을 가진다.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 제공을 통해 점포 수익 또한 높여 골목상권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란 기대를 받고 있다. 

쿠폰은 네이버에서 ‘또봉이통닭’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