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은 '마의 4연승' 도전.. '배구 황제' 김연경 복면가수로 등장? /사진=mbc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은 '마의 4연승' 도전.. '배구 황제' 김연경 복면가수로 등장? /사진=mbc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1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4연승을 노리는 '미다스의 손'에 도전하기 위한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복면가왕'은 인기라는 계급장을 떼고 오직 노래 실력 하나만으로 최고의 가수를 뽑는다. 진정한 가수로 평가받는 무대를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방송이다. 대중들이 잊고 있거나 미처 알지 못했던 보컬리스트의 대결을 볼 수 있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원조 꽃미남' 김원준, '해피 바이러스 개그우먼' 홍윤화, 4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 유회승, '재즈 여신' 웅산, '재치 만점 개그맨' 강재준, '글로벌 대세 걸그룹' 빌리(Billlie) 츠키&하람이 출격해 재치있는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은 '마의 4연승'을 넘어설 수 있을지.. '배구 황제' 김연경 복면가수로 등장? /사진=mbc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은 '마의 4연승'을 넘어설 수 있을지.. '배구 황제' 김연경 복면가수로 등장? /사진=mbc

1R 듀엣 첫 번째 무대는 '수험생 여러분~ 모르는 문제는 잘 찍고 오늘 투표할 땐 절 찍으세요! 모르는 건 잘 찍어' VS '수험생 여러분~ 아는 건 잘 풀고 오늘 투표의 정답은 저인 거 아시죠? 아는 건 잘 풀어'의 대결이다.

1R 듀엣 두 번째 무대는 '이 동네 노래 맛집은 나야 나! 칼칼한 국물처럼 시원한 목소리 맛보고 가세요! 동네 맛집 칼국수' VS '정성 가득~ 쫀득하게 반죽된 제 매력 한 그릇 하실래요? 엄마표 수제비'의 대결이다.

1R 듀엣 세 번째 대결은 '믿고 듣는 노래~ 제가 오래도록 사랑받는 비결을 보여드릴게요! 스테디셀러' VS '내가 제일 잘 나가~♪ 모두의 마음속 1위를 차지하러 왔어요! 베스트셀러'의 대결이다.

1R 듀엣 네 번째 대결은 '제 노래 실력은 여러분만 알고 계세요! 가왕님은 오늘 가왕 바뀌는지 모르는 게 상책이에요! 모르는 개 산책' VS '무대는 내가 접수했다냥~ 오늘부터 여러분 마음속 고향은 '6시 내 고양이'가 되실 거예요! 6시 내 고양이'의 대결이다.

1R 듀엣 첫 번째 무대는 '뭔가 좀 수상한데~ 늑대야 넌 왜 그렇게 입이 커? 무대를 씹어 먹기 위해서지! 늑대' VS '늑대에게 절대 속지 않아요! 오늘은 할머니께 황금 가면을 선물해 드릴 거예요!'의 대결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압도적인 피지컬로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 배구 여제 김연경으로 추정되는 복면가수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MBC '일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