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 가왕전 투표 결과 단 1표 차! 막상막하 승부의 승자는?/ 사진 = mbc
[복면가왕] 가왕전 투표 결과 단 1표 차! 막상막하 승부의 승자는?/ 사진 = mbc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17일 방송되는 복면가왕 1734회에서는 '미다스의 손'이 가왕 4연승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다스의 손'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4인의 솔로무대가 펼쳐진다. 이 중에는 국민 MC 유재석이 픽한 애창곡의 원곡자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복면가왕 안방마님 신봉선이 녹화 도중 폭풍 눈물을 흘려 모두의 눈시울을 붉히게한 사연의 무대도 공개된다.

2R 첫 번째 대결은 '수험생 여러분~ 모르는 문제는 잘 찍고 오늘 투표할 떈 절 찍으세요! 모르는 건 잘 찍어' VS '이 동네 노래 맛집은 나야 나! 칼칼한 국물처럼 시원한 목소리 맛보고 가세요! 동네 맛집 칼국수'다.
2R 두 번째 대결은 '내가 제일 잘 나가~♪ 모두의 마음속 1위를 차지하러 왔어요! 베스트셀러' VS '제 노래 실력은 여러분만 알고 계세요! 가왕님은 오늘 가왕 바뀌는지 모르는 게 상책이에요! 모르는 개 산책'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왕전 투표 결과가 단 1표차로 막상막하의 명승부가 펼쳐지며 역대급 초접전 데스매치의 반전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무패행진 가왕을 맹추격하는 다크호스들의 등장으로  ’1급 특수요원‘의 라이벌이 될 단 한 명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한편 '일밤-복면가왕'은 19일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