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모바일 쿠폰 전문 공급사 기프트레터(대표이사 석봉상)은 ㈜ 맘스에서 운영하는 주부와 엄마를 위 한 육아 포털 전문 웹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맘스다이어리에 모바일 상품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맘스다이어리는 2005년 태교/육아 일기 무료 출판 맘스다이어리 서비스를 런칭으로 웹 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운영하며 육아 포털 1위를 지켜온 육아 대표 커뮤니티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임 신, 출산, 영유아 플랫폼이다. 

웹 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는 물론 맘스다이어리 애플리케이션 런 칭으로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조사 애플리케이션 분야 1위, 육아 커뮤니티 1위,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 등을 수상하며 최고의 육아 사이트로 평가받고 있다. ‘엄마의 행복으로 세상을 행복하게’가 모토인 맘스 다이어리는 2005년 런칭 이후 약 17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맘스다이어리는 맘스다이어리 어플리케이션에서 광고를 보거나 리워드 활동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보유한 포인트로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샵을 운영하고 있다. 보유한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차액에 대해서 결제를 통해 구매도 가능하여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에 기프트 레터는 이번 맘스다이어리에 모바일 쿠폰과 교환권으로 선호도가 높은 54개 브랜드의 750여 개의 모바일 쿠폰 상품을 공급했다.

기프트레터가 공급하는 모바일 쿠폰은 모두가 좋아하는 피자, 치킨, 카페는 물론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 상품 모바일 교환권, 컬쳐랜드 문화 상품권부터 프리미엄 레스토랑 핏제리아라따, 피에프 창, 하이디라오 등 외식하기에도 좋은 레스토랑 상품권들을 준비했다. 

기프트레터 석봉상 대표는 "모바일 쿠폰 유통업계 기업으로 쌓아온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영유아 브랜드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맘스다이어리에 모바일 쿠폰을 공급하게 됐다"면서 "엄마는 물론 가족들 모두가 사랑할 다양한 브랜드와 특별한 상품들을 구성해 맘스다이어리의 서비스 경쟁력과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맘스다이어리는 “엄마는 물론 주부와 여성을 위한 복합 플랫폼으로 넓혀가고자 계획하고 있으며 엄마, 주부, 여성 매체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