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초밥, 김밥, 호떡 달인 가게 위치는?
27일 오후 9시 방송

[생활의 달인] 초밥, 김밥, 호떡 달인 소개 / 사진 = SBS 제공
[생활의 달인] 초밥, 김밥, 호떡 달인 소개 / 사진 = SBS 제공

[문화뉴스 최병삼 기자] 27일 방영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 초밥, 김밥, 호떡 달인이 소개된다.

1. 은둔식달 - 초밥 달인

초밥의 고장, 일본에서 배워온 정통 초밥을 만드는 달인. 가게의 규모는 아담하지만, 많은 골수팬을 보유한 달인의 초밥집. 특히 쫄깃한 광어초밥이 이 집의 트레이드마크다. 인터넷 후기도 호평일색이다. 단골의 발이 끊이지 않는 달인의 21년 정통 초밥을 '생활의 달인'에서 맛본다.

▶ 경기 이천시 나고야

2. 전국 1위 줄다리기팀
2023년 여자 줄다리기 전국 대회를 제패한 오늘의 주인공들. 계란을 손으로 깨뜨리는 어마어마한 악력의 소유자다. 무려 남자 두 명을 얹고 체력 훈련까지 한다. 그녀들이 힘을 내는 특별한 비결은 무엇일까?! 우승 100% 보장! 전국 1위팀의 줄다리기 필승법을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다.

▶ 대전한빛

3. 김밥 덕후 달인 2탄
김밥이 좋아 대기업도 그만두고 김밥 전국 일주를 시작했다는 오늘의 달인. 자칭 타칭 김밥 박사인 그녀의 숨겨진 보물 맛집 대방출. 감칠맛 최강, 전설의 김밥만을 선별해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 대전 서구 봉달이 명품김밥 둔산점

▶ 경북 김천시 눈물이 펑펑

▶ 경기 안양시 즉석감고을김밥

4. 스마트폰 사진의 달인
핸드폰의 기종을 가리지 않고 숨은 기능을 잘 찾아내어 활용한다는 달인을 만났다. 사진 전문가가 따로 없는 사진 찍기 기술과 생활 속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꿀팁까지 소개한다. 이것도 된다고?! 평소에 알지 못했던 핸드폰의 숨겨진 기능을 '생활의 달인'에서 살펴본다.

5. 은둔식달 - 영등포 호떡 달인
겨울 대표 간식, 호떡. 기다리고 또 기다려야만 먹을 수 있다는 호떡집을 찾았다. 외관만으로도 남다른 포스가 엿보이는 이 호떡집. 구수하고 쫄깃한 흑미 호떡 맛에 반한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출출한 배를 달콤하고 든든하게 채워줄 호떡 가게를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다.

▶ 서울 영등포구 충남쌀상회

한편 '생활의 달인'은 비록 소박한 일이지만 평생을 통해 최고가 된 '생활 달인'의 놀라운 득도의 경지를 만나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SBS에서 방송된다.

문화뉴스 / 최병삼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