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프리미엄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노엘로힐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 쇼핑 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핑 페스타'는 연말 시즌에 맞춰 준비된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최대 쇼핑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핑 페스타' 프로모션은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노엘로힐스의 모든 제품을 최대 15%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노엘로힐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종 베이비 스킨케어 트래블 키트’와 추운 겨울에 아이들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미니 눈오리집게’도 증정할 예정이다.

노엘로힐스 관계자는 "카카오 쇼핑페스타를 통해 소비자들이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참여하게 됐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노엘로힐스의 제품들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엘로힐스는 화장품 전문가 엄마가 딸아이를 위해 만든 유아동 피부장벽 강화 솔루션이다. 국내 최고급 산후조리원 청담동 '헤리티지'와 '세인트파크' 신생아실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프랑스 루이비통 그룹 소유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세포라’에 유아 브랜드로써 유일하게 입점해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