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디오프러스’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킴닥스의 10주년 행사를 축하하며, ‘바이옴 로얄 프로폴리스 라인’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킴닥스는 1세대 유튜버로서 영화감독, 도서출판, 미디어 스튜디오 운영 등 끊임없는 도전으로 자신만의 콘텐츠 영역을 넓혀가는 대표 크리에이터다. 이러한 그가 지난 12월, 잠실 롯데월드 몰에서 10주년 팬밋업 콘서트와 전시를 겸한 팝업스토어를 개최했다. 특히 “당신만의 보라색을 그려라”는 메시지로 열린 이번 킴닥스 팬밋업 콘서트는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되어, 10년간 굳건한 팬층의 위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디오프러스는 킴닥스의 10주년 팬밋업을 축하하기 위해, 대표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인 ‘바이옴 로얄 프로폴리스 토너와 에멀전’을 협찬하였고, 이는 팬밋업 행사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선물로 증정됐다.

‘바이옴 로얄 프로폴리스 라인’은 요즘처럼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스킨케어로, 토종 꿀벌에서 유래한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활기 넘치는 피부 컨디션이 유지되도록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 또한 다량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돈해 주고, 피부 장벽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디오프러스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을 향한 진심을 담아 다양한 제품들을 런칭하였다. 다양한 분야의 열중과 진심을 다하는 크리에이터 킴닥스의 면모는 디오프러스의 추구하는 방향과 일치한다”며, “끊임없이 도전해온 그녀의 10주년을 축하할 수 있어 기쁘다”는 코멘트를 전했다. 더불어 “킴닥스와의 협업을 기념하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바이옴 프로폴리스 라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1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디오프러스 공식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디오프러스’는 30년 이상의 화장품 전문성을 지닌 ‘그린코스㈜ 연구소’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힘을 길러주는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K-뷰티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