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도 락이다’ 4연승 도전
학교종, 기상나팔, 크로플, 소금빵, 폭풍 야근, 조기 퇴근, 똑딱 악어, 후크 선장 출격
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5분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4연승 도전을 저지할 주인공이 탄생할까.

2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에 맞설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복면가왕'은 인기라는 계급장을 떼고 오직 노래실력 하나만으로 최고의 가수를 뽑는, 진정한 가수로 평가받는 무대를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방송이다. 잊고 있던, 미처 알지 못했던 보컬리스트의 대결을 볼 수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 OST 'Death Note'를 선곡해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며 왕좌를 지킨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4연승에 도전한다. 그에 맞설 8인의 복면 가수의 듀엣 무대도 시작된다.

1라운드 듀엣 첫 번째 대결은 학교종이 땡땡땡~ 어서 모이자~ 가왕님이 가면을 벗으신단다~ 땡땡땡 '학교종'과 빰빰~빰빰빰! 가왕은 지금 즉시 복면가왕에서 퇴소합니다! 빰빰빰빰빰 '기상나팔'이 대결한다.

이어 크루아상처럼 바삭하고 와플처럼 달콤한 목소리 '크로플'과 단짠단짠한 제 매력에서 헤어나지 못하실걸요? '소금빵'이 맞붙는다.

세 번째 대결은 가왕이 되기 전까지 제 사전에 퇴근이란 없습니다! '폭풍 야근'과 조~기 가왕석으로 조기 퇴근하고 싶어요! '조기 퇴근'이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은 똑딱똑딱! 오늘부터 가왕석의 시간은 제 중심으로 흘러갑니다~ '똑딱 악어'와 가왕석을 단번에 훅! 낚아챌 갈고리를 준비했어요~ '후크 선장'이 대결을 펼친다.

이번주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5연승 가왕 낭랑 18세’ 소찬휘, ‘5연승 가왕 걸리버’ 이원석, ‘트로트 샛별 정동원의 부캐’ JD1, ‘외국인 최초 연예대상 수상자’ 샘 해밍턴, ‘대세 싱어송라이터’ 소란 고영배, ‘자연인 아나운서’ 김대호, ‘퍼포먼스 맛집’ 트라이비(TRI.BE) 송선&소은이 출격한다.

한편 '일밤-복면가왕'은 5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

사진=MBC 제공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