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신보 'With YOU-th' 발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신보로 돌아온 트와이스(TWICE)가 영어 버전 타이틀곡으로 전 세계를 정조준한다.

지난 23일 신보 'With YOU-th'(위드 유-스)를 발매했던 트와이스가 26일 오후 2시 신곡 'ONE SPARK'(원 스파크)의 영어 버전이 포함된 앨범을 발표했다. 

새로 내놓은 앨범에는 'ONE SPARK' 영어 버전을 포함해 House ver.(하우스 버전), R&B ver.(알앤비 버전), Tropical ver.(트로피컬 버전), Rave ver.(레이브 버전), Instrumental(인스트루멘탈)까지 총 여섯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ONE SPARK'는 찬 바람이 불어도 언제나 뜨겁게 타오르는 트와이스의 열정과 아홉 청춘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곡으로 온기 가득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벅차오르는 느낌을 선사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신곡 뮤직비디오는 24일과 25일 이틀 연속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수성했고, 새 앨범 'With YOU-th'는 23일과 24일 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기록했다. 

최근 이들은 미국 NBC 대표 아침 프로그램 'NBC's TODAY'의 'Citi MUSIC Series on TODAY'(시티 뮤직 시리즈 온 투데이)에 출연해 'ONE SPARK'와 선공개곡 'I GOT YOU'(아이 갓 유)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현지 시청자들과 마주하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과 JYPnation 네이버 TV에서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국내외 팬들과 컴백을 기념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