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애햄 수제 햄, 소시지, 부대찌개'
매주 평일 18시 35분 방송

사진 = KBS 2TV 제공 / '2TV 저녁 생생정보통' 오늘의 맛집 위치는? 수제햄, 소세지 '듬뿍' 부대찌개
사진 = KBS 2TV 제공 / '2TV 저녁 생생정보통' 오늘의 맛집 위치는? 수제햄, 소세지 '듬뿍' 부대찌개

[문화뉴스 이준 기자] 11일 오후 6시 35분 방송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오늘도 다양한 코너로 구성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유익하고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생생 정보통', '장사의 신', 'SNS 화제 영상',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로 새로운 생활정보와 맛집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생생 정보통' 코너에서는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을 방문해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 집 안은 안전할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부대찌개집 '애햄 수제 햄, 소시지, 부대찌개'에 방문해 수제 햄과 소시지가 듬뿍 들어있는 스페셜 부대찌개에 대해서 소개한다.

'SNS 화제 영상'코너에서는 조회 수 74만을 넘긴 유튜버 전다은 님의 영상을 보여주며, 신기한 3D 프린터의 세계에 대해 소개한다.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395번째 미션, 경상북도 울진군'이라는 소제로 울진군의 화려한 풍경과 고즈넉한 마을에 대해 소개한다.  

KBS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5분에 방송하며, 새로운 맛집과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방송 후 소개된 맛집과 명소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니, 방문 계획이 있다면 시간을 두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문화뉴스 / 이준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