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4시 예판 오픈
예판→영화 특별 상영회까지 진행

이승윤, 콘서트 실황 담은 에디션 제작 / 사진=마름모 제공
이승윤, 콘서트 실황 담은 에디션 제작 / 사진=마름모 제공

[문화뉴스 남유진 기자] 이승윤이 싱어송라이터로서 의미 있는 '콘서트 블루레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소속사 마름모는 20일 오후 4시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3000장 한정 수량 'LEE SEUNG YOON CONCERT DOCKING : LIFTOFF ARCHIVE EDITION(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 아카이브 에디션)'(이하 '아카이브 에디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아카이브 에디션'은 지난 2023년 이승윤과 팬들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었던 '도킹' 투어 공연 현장을 기록한 '타임캡슐' 콘셉트의 색다른 블루레이 패키지다.

지난해 1월 정규 2집 '꿈의 거처' 발매와 함께 포문을 열었던 서울 '도킹' 콘서트의 실황이 담겨 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오는 22일 개봉을 앞둔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에서도 볼 수 없는 VCR과 이승윤의 '도킹' 이야기를 담은 코멘터리 영상까지 수록돼 특별함을 더한다.

이외에도 '아카이브 에디션'은 투어의 순간을 모두 담은 포토북은 물론, 공연을 만든 크루들이 이야기하는 이승윤과 '도킹'의 새로운 비하인드가 가득한 인터뷰 북 또한 포함한다. 더불어 이승윤의 손길이 닿은 메모리 팩까지 다채로운 구성품들이 소장 가치를 높여 기대를 모은다.

출시에 맞춰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YES24, 핫트랙스, 알라딘에서는 예약 기간 내 '아카이브 에디션' 구매 시, 오는 22일 개봉하는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를 아티스트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상영회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문화뉴스 / 남유진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마름모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