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이아이오가 신제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 런칭을 기념해 지난 3월 1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는 쫀쫀하고 탄력 있는 폼 타입 헤어 에센스로, 모발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수분과 윤기를 코팅해 주며, 열 활성화 케어 시스템을 적용하여 모발에 열을 가할수록 모발 표면을 매끄럽게 해 모발 손상을 보호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날 라이브는 이아이오의 헤어 라인 ‘실키 글로우 샴푸 & 워터 트리트먼트’, ‘리프레싱 씨솔트 스케일러’와 함께 신제품 ‘실키 글로우 포밍 에센스’ 단독 스페셜 구성을 선보였다. 또한 이아이오의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몌으니’와 인플루언서 겸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최인영이 출연해 실시간으로 소비자와의 소통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아이오는 이번 라이브 방송 진행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높은 참여율과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방송 중 구매왕과 행운왕을 선정해 디올의 패션 아이템 미차스카프를 증정했으며, 스페셜 구성 구매자 중 1명을 추첨해 담수 진주 이어링을, 외에도 구매 인증 및 활발한 댓글 소통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이아이오의 제품 본품을 증정했다.

브랜드 측은 “이아이오의 헤어 라인 3종에 이어 신제품 헤어 에센스까지 제품군을 확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꾸준한 이용과 지속적인 관심 덕분”이라며 “런칭과 동시에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한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많은 참여와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방송을 놓쳐 아쉬움을 전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곧 좋은 혜택으로 다시 찾아오겠다”라고 덧붙였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