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숯불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3월 27일 ‘SKT T day’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숯불 돼지갈비를 포함한 6가지 다양한 고기와 셀프바 메뉴, 밥, 음료수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성인 1인 이용권을 할인해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T 멤버십 앱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전국 명륜 진사 갈비 매장에서 결제 전 매장 직원에게 쿠폰 바코드를 제시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는 3월 27일 행사 당일만 가능하며 쿠폰 사용 기간은 행사 당일인 27일부터 29일까지 가능하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분들을 위한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K텔레콤과 이번 프로모션을 처음으로 진행하게 됐다”라며, “따듯해진 봄날 가까운 연인, 친구, 가족들과 맛있는 숯불 돼지갈비도 드시고 4월 30일까지 명륜진사갈비 전 매장에서 진행하는 봄맞이 선물대축제 이벤트도 참여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7년 7월 런칭 후 현재 기준 전국 580여 개, 해외 1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명륜진사갈비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인테리어로 변화, 프렌치렉과 목살 신메뉴 추가, 잡채와 떡볶이, 모둠 튀김 등 다채로운 메뉴가 추가된 프리미엄 셀프바 메뉴 구성, 어린이 고객을 위한 어린이 편의점 & 어린이 방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변화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