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구매 시, 봄 맞이 피크닉 콘셉트 한정판 매트∙가방 증정

사진 = 에너씨슬퍼펙트샷x와다다곰 콜라보 에디션 / 대웅제약 제공
사진 = 에너씨슬퍼펙트샷x와다다곰 콜라보 에디션 / 대웅제약 제공

[문화뉴스 김수민 기자] 대웅제약이 '와다다곰'과 함께 봄맞이 콜라보 한정판을 출시했다.

대웅제약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협업해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 봄 피크닉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에너지라는 주제 아래, 대웅제약의 '에너씨슬 퍼펙트샷'과 '와다다곰' 캐릭터가 결합하여 성사되었다.

와다다곰은 카카오톡 메신저에서 사용 가능한 곰 캐릭터 이모티콘으로, 대웅제약은 이 캐릭터를 활용해 "지치지 말고 봄 피크닉 가자!"라는 콘셉트로 피크닉 매트와 가방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 = 에너씨슬퍼펙트샷x와다다곰 피크닉 매트와 가방 / 대웅제약 제공.
사진 = 에너씨슬퍼펙트샷x와다다곰 피크닉 매트와 가방 / 대웅제약 제공.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8개입을 구매하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10개입을 구매하면 피크닉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와다다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함께 봄 피크닉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굿즈가 포함된 에너씨슬 퍼펙트샷 에디션 본품을 증정한다. 대웅제약과 와다다곰의 한정판 콜라보 에디션 이벤트는 4월 한 달 간 진행된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 면역력과 에너지 부족으로 쉽게 지치는 이들에게 이번 와다다곰 콜라보 에디션이 즐거움과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특별 콜라보를 계속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 B군 8종을 최적 섭취량과 흡수율을 고려해 설계됐고, 간 피로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웠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김수민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대웅제약]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