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안주 전문 브랜드 머거본이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 ‘네고왕’을 통해 머거본 세트 상품을 최대 71% 할인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에 공개된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안주 편’에서는 머거본이 ‘안주왕’으로 등장해 네고왕 홍현희와 네고를 진행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빠삭한꾸이 세트, 머거밤주 세트, 육포맛집 세트 등을 비롯해 네고왕 골라담기 세트까지 파격적인 협상에 합의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세트는 총 4종으로 ▲빠삭한꾸이 세트(꾸이한통, 꾸이어포, 명태깡꾸이 총 4개입) ▲머거밤주 세트(머거본 시그니처 총 9개입 상품) ▲육포맛집 세트(쇠고기육포, 롱스틱육포, 민속통육포, 일품육포 총 6개입) ▲네고왕이 골라담은 상품 세트(홍.골.캠)를 선보인다. 이외에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네고왕 프로모션은 그립 홈페이지에서 이달 18일까지 단 8일간 단독으로 진행하며, 전 세트 상품 모두 무료배송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달라스튜디오 영상과 그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거본 관계자는 “머거본을 사랑해 주신 분들과 머거본을 처음 접해보는 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기회라고 생각해 그동안 제공한 적 없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머거본의 다양한 제품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