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영 레스토랑 전반서 겨울 한정 메뉴·연말 모임 구성 등 다채로운 선택지 제공

문화뉴스 김인환 기자 =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겨울 시즌 캠페인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를 맞아, 직영 레스토랑 전반에서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한식부터 양식, 중식, 일식, 바(Bar)까지 아우르는 이번 ‘페스티브 프로모션’은 겨울 제철 재료로 구성된 특별 메뉴와 연말 모임을 위한 다양한 구성으로 풍성한 식음 경험을 선사한다.
오는 12월 1일부터는 오로라 거리의 각 레스토랑에서 겨울 감성을 담은 ‘윈터 페스티브’ 메뉴가 선보인다.

일식 레스토랑 ‘미나기’에서는 제철 방어 사시미, 한우 채끝등심, 복어 가라아게, 생대구 해물나베 등 6코스의 정통 디너를 준비했으며, 중식당 ‘홍반’은 시그니처 메뉴인 ‘송로버섯 오리 세트’를 2인 또는 4인 구성으로 마련해 블랙 트러플 풍미를 더했다.
또한 ‘오로라 바’에서는 겨울 감성을 시각적으로 담은 칵테일 3종이 출시된다. 머랭 쿠키로 뉴욕의 눈 내리는 거리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인 뉴욕’, 진저브레드 쿠키를 곁들인 ‘진저 브레드 올드 패션드’, 하얀 크림과 캄파리가 어우러진 ‘스노우 하이볼’이 대표적이다.

12월 20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스파이어 대표 레스토랑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와 ‘셰프스 키친’에서 풍성한 해산물 중심의 특별 만찬이 열린다.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캐비어 & 해산물 플래터’, ‘본 메로우’, ‘23 레이어 케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영국 대표 스파클링 와인 ‘나이팀버 블랑 드 블랑’과의 페어링도 제공한다.
‘셰프스 키친’에서는 ‘씨푸드 페스티벌’과 함께 랍스터 테르미도르, 킹크랩, 전복, 칠면조, 토마호크 등 전 세계의 크리스마스 요리를 뷔페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연말 모임 고객을 위한 ‘가든 팜 카페’, ‘하이파이 코리안 소울 푸드’ 등에서도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셰어링 메뉴 구성이 마련됐다.
인스파이어는 이번 겨울 ‘윈터 원더랜드’ 캠페인을 통해 호텔 객실, 케이크, 연말 이벤트 등 추가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인스파이어 제공>
문화뉴스 / 김인환 기자 kimih01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