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남자들에게 셔츠는 늘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이때 셔츠와 함께 감각적인 간절기 패션을 완성해주는 트렌디한 시계를 매치하는 건 어떨까. 이에 셔츠와 어울리는 시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체크 셔츠+가죽 시계'로 캐주얼하게

시계-Gc워치 ⓒ 셔츠,팬츠-까르뜨블랑슈 / 스니커즈-클립(CLLIB)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남자라면 체크셔츠와 가죽 시계를 매치해보자.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죽 스트랩 시계는 은은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브라운 컬러와 실버 컬러의 조합은 스타일리시함을 어필해 간절기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이때 좀 더 편안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다면 일자핏의 데님 팬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체크셔츠와 데님 팬츠는 트렌디하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마무리로 화이트 컬러의 가죽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한다면 시계를 활용한 센스있는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블루 셔츠+메탈 시계'로 완성하는 오피스룩 

시계-Gc워치 ⓒ 셔츠,팬츠-까르뜨블랑슈 / 안경-센셀렉트(SENSELECT)

청량감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 셔츠와 메탈 시계를 활용해 오피스룩을 연출하는 건 어떨까. 그레이 컬러가 시크함을 높여주는 메탈 스트랩 시계는 댄디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 다이얼이 전체적인 스타일에 모던한 남성미까지 한층 올려준다. 

이때 스타일링은 셔츠와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의 슬랙스로 패셔너블함을 표현하는 것도 좋다. 여기에 지적인 이미지를 더해줄 하금테 안경으로 마무리한다면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간절기 패션이 완성된다. 

관계자는 "남자들에게 셔츠는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라며 "간절기 시즌에는 셔츠와 어울리는 시계를 선택해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보는 것도 좋다"라고 전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