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민혜 기자] 영화 '데자뷰'(감독 고경민)가 개봉 첫 날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30일에 개봉했다. 개봉 전 형사 '차인태' 역을 맡은 배우 이천희와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천희는 동현배와의 호흡에 대해 전했다. 

이천희는 "선배랑 나오는 씬이 별로 없다. 많이 잘려 나가서 현배 씨는 섭섭할 수도 있다. 영화가 톤이 많이 낮아져있는데 기본적인 톤이 낮아서 올릴 수 있는 사람이 현배 씨랑 나였다. 그 둘의 조합 안에서만 올리려고 노력했던 것이 있다. 둘은 열심히 형사 역할로서 다혈질 형사랑 심드렁한 캐릭터, 열심히 수사에 임하는 형사와 다혈질인 형사의 케미가 있는데 그게 편집돼서 없다 보니 ‘인태’의 형사로서의 삶 적인 모습은 안 보여져서 아쉽다. 현배랑은 고라니 가져오네 마네 그런 씬이 원래는 대본에 없던 거다. 잠깐 애드립 정도로만 나왔던 건데 그런 거 한 씬만 나온 것 같다. 저런 애들이 있다는 정도만 나와서 아쉬웠다"고 밝혔다.

이어 이천희는 "둘만 놓고 보면 사건을 풀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느낌인데 지금은 그런 게 빠져서 쌩뚱 맞으니 왜 저러나 하는 느낌이다. 그런 게 빠지니까 아쉽다. 하지만 재미있었다. 현배 씨랑 너무 재미있게 했다. 현배 씨랑 합이 잘 맞았다 회가 많았다. 촬영장에서 현배 씨가 있으면 더 편하게 의지했다. 연기도 너무 잘 맞아서 케미가 잘 살았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데자뷰'는 약혼자 '우진'과 함께 탄 차로 사람을 죽인 '지민'이 그날 밤 이후 죽은 여자가 나타나는 끔찍한 환각을 겪게되면서 견디다 못해 경찰을 찾아가지만, 자신의 기억 속 교통사고가 실재하지 않음을 알게되면서 사라지지 않는 의문 속에 점점 공포스러워지는 그녀의 일상과 상황을 그린다. 15세 관람가.

pinkcat@mhnew.com 사진ⓒ 더홀릭컴퍼니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