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 배우 김형준 만의 셀피 비결은?
아침보단 주로 저녁을 이용합니다. 아무래도 새우깡같이 손이가요 손이가요 야식에 손이 가는 손 버릇 때문에 ㅋㅋㅋ 열심히 일하고 오면 제법 부기가 빠져 있어서요. 그리고 개인적인 팁은 입술에 침을 바르고 찍으면 활력이 있어 보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게 제일 좋은 팁인 거 같아요. 지금까지 보유하신 사진 중 사람들이 잘 나왔다고 하신 후보들을 관찰하면 공통점이 있을 겁니다. 그걸 쏙쏙 캐치해보셔요. ㅎㅎ

▶ 배우 김형준의 근황은?
극단 신세계 작품 '멋진 신세계'를 공연하는데, 준비하면서 다이어트를 했답니다. 5개월 전 아킬레스가 끊어지면서 몸에 이야기 보따리가 많이 생겼거든요. 다행히 극단 사람들이 많이 도와줘서 작품도 하고 활력이 생겼어요.

완치되려면 아직도 6개월이 남았지만, 즐겁습니다. 왜냐하면, 가진 게 없을 때 곁에 있어 주는 사람들이 알짜배기라는 사실을 깨달았거든요. 여러분들도 절 보시면서 활력을 가지시면 좋겠어요. 절지 않고 걷을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아실 테니깐요. 그런데도 부족하시다면 '멋진 신세계' 공연으로 초대할게요. 오~ 포드.

* [오늘의 배우#셀피]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배우들의 근황을 셀피(selfie_'셀카')를 매개로 재미있게 전하는 데일리 코너다. 참여를 희망하는 배우 혹은 지인 배우를 추천하고 싶으면 pd@mhns.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뉴스 양미르 기자 mir@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