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국민대학교 문화예술휘트니스학부에서 2015학년도 체육 분야 입시 준비생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국민대학교 문화예술휘트니스학부 입시설명회는 체육학과뿐만 아니라 댄스 부문, 휘트니스 부문 등 다양한 체육 관련 전공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준비됐다. 오는 27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 지하 1층 101호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학부에 속한 ▲요가필라테스학과 ▲트레이닝휘트니스학과 ▲댄스스포츠학과 ▲문화예술소셜댄스학과의 다양한 정보와 준비해야 하는 수시·정시 전형일과 실기 요강에 관하여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요가필라테스학과는 전통 요가를 기반으로 현대 요가와 휘트니스가 결합된 학과로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산업을 학과를 통해 배울 수 있다. 국제, 국가자격증 취득을 통해 관련 분야의 취업 및 창업을 할 수 있다.

트레이닝휘트니스학과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며 건강이 우선시 되는 현시대에 맞춰 국민 건강과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도자가 될 수 있다.

댄스스포츠학과는 국내, 국제 댄스 스포츠 대회에 참여하고 댄스스포츠 학위과정을 통하여 댄서, 지도자, 전문가,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다. 문화예술소셜댄스학과는 벨리, 살사, 탱고, 스윙 댄스를 통하여 소통과 이해를 할 수 있는 댄서와 지도자 양성한다.

국민대학교 문화예술휘트니스학부는 졸업 시 국민대학교 총장명의 체육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다. 졸업 후 지도자 과정 또는 대학원 진학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화뉴스 조진상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