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알스, 차인표, 전혜림 감독

출처: 네이버영화

제작진 인터뷰

 차인표 감독에게 묻다 
 ‘옹알스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에너지는 무엇인가?’ 
 “길은 어디에나 있다”는 ‘옹알스’가 가지고 있는 정신이라고 생각한다. ‘옹알스’는 대다수의 대중에게 잊혀진 공채 코미디언 출신이다. 하지만 그들은 자신의 길을 포기하지 않았고, 오히려 새로운 길을 찾아 전 세계로 떠났다. 길이 막혔을 때 주저하지 않고 다른 길을 찾아 떠나는 도전 정신, 그리고 그것을 있게 한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이 ‘옹알스’를 지탱해 주는 힘이자 가장 큰 에너지라고 생각한다. 
  
 전혜림 감독에게 묻다 
 ‘영화 <옹알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옹알스>를 통해 내 스스로가 나의 꿈을 정의하고, 대하는 방법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다. ‘옹알스’ 멤버들처럼 저마다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서로에게 때로는 공감하기도 하고, 위로 받으면서 함께 살아갔으면 한다. 그리고 영화를 본 모든 이들이 자신의 꿈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길 바란다. 

줄거리: 12년간 21개국 46개 도시 정복, 대한민국 유일 넌버벌 코미디팀 옹알스 이번엔 세계 최고의 무대, 라스베가스다! 국적불문, 연령불문 ‘말’없이 웃음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넌버벌 코미디팀 옹알스.   전 세계를 누비며 놀라운 성과를 이뤄온 옹알스가 세계 최고의 무대, 라스베가스에 도전한다.   꿈을 위해 의기투합한 그들은 맹연습에 돌입하지만 오디션 기회조차 불확실하고 라스베가스를 위해 새롭게 합류한 미국인 멤버 타일러는 문화차이로 힘들어한다. 또한 멤버들의 정신적 리더 조수원은 혈액암 판정을 받게 된다.  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옹알스는 라스베가스로 향할 수 있을 것인가?! 함께라면 두려울 게 없고, 함께라면 모든 것이 가능한 그들이 온다!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스틸컷

출처: 네이버 영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