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오는 6월 22일 오후 3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

▲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포스터

[문화뉴스] 태백시의 6월 기획공연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오는 6월 22일 오후 3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 최정예 특수요원을 주인공으로 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웹툰 1백만 독자, 영화 700만 관객이라는 흥행의 역사를 쓴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창작 뮤지컬로 재탄생 해 선보이는 무대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라디오스타로 2008년 더뮤지컬어워즈 작곡상을 수상한 아가사, 그날들의 음악감독 허수현 경력 18년차의 국내 창작 뮤지컬계의 스타 배우이자 연출가 추정화 그리고 최고의 크리에이브 팀이 뭉쳐 재탄생한 만큼, 국내 창작 뮤지컬계에 새로운 신화를 쓰게 될 지도 주목된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전설 같은 존재이지만, 유쾌함 뒤에 그리움과 평범함을 간직하고 싶은 젊은 청년들의 삶,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평범한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화려한 액션과 섬세한 감성의 무대로 찾아온다.”며, 많은 시민들의 관람을 당부했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이며,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3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지난 2010년 연재를 시작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하고, 지난 2013년에는 영화로도 제작이 되어 큰 성공을 거두기도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