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출처 : Pixabay |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 6월 1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 쥐띠

평범하고 잔잔하게 보낼 수 있는 하루다. 오늘은 지금까지 지나온 길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는 하루를 보내면 어떨까. 새로운 일에 대해서도 다시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다. 현재의 위치를 유지한다면 집안에 좋은 소식이 있을 거라 예상된다. 

1936년생 운세 : 오랜만에 옛 친구들과의 만남을 가지는 것도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로 좋은 방법이다. 
1948년생 운세 : 많은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생기고 그 중 귀인을 얻을 수 있다. 
1960년생 운세 : 새로운 사업을 추진한다면 꼭 나의 능력 안에서 일을 해결해야 성공할 수 있다. 
1972년생 운세 : 전문직에 종사한다면 오늘은 그냥 봉사한다고 생각하고 다음에 좋은 결과를 거둬야 한다. 
1984년생 운세 : 기쁘고 행복한 순간이 오랜 추억으로 남을 것이니, 좋은 일을 많이 생각할수록 좋다. 

▶ 소띠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많이 있는 것 같지만 실제 도움을 주는 사람은 많지 않다. 속상한 일이 생겨도 냉정함과 침착함을 유지해야 전화위복의 기회를 만들 수 있다. 외부의 일에 신중하게 대쳐하면 좋은 하루가 된다.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을만한 것을 찾으면 좋다. 

1937년생 운세 : 진짜 원하는 것을 얻기 전에는 타인에게 비밀을 털어놓을 필요가 없다. 
1949년생 운세 : 부모와 자식 간에서 지켜야 할 도리와 선이 있다. 서로의 의견을 존중해야 한다. 
1961년생 운세 : 늦은 저녁에는 외출을 삼가고, 부부사이에 미뤄두었던 대화는 오늘 하는 게 좋다. 
1973년생 운세 : 친한 친구와 진솔한 이야기를 할 경우 친구가 부담스러워할 것이니 오늘은 미뤄야 한다. 
1985년생 운세 : 그간 얼어붙어있던 마음을 녹여줄 이성을 만날 것이다. 

▶ 호랑이띠

큰 변화가 없지만 기쁨을 즐기며 잃어버렸던 보석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조급해할 필요는 없다. 내가 알고 있는 정보에 기본을 두고 일을 처리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가장은 오늘 집에 일찍 들어가는 것이 집안의 평화에 좋을 것이다. 

1938년생 운세 : 동병상련의 아픔을 겪은 이가 오늘 친구가 될 것이니, 마음을 열고 친구로 맞이해야 한다. 
1950년생 운세 :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테니 같이 기뻐하고 축하하면 된다. 
1962년생 운세 :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나에게 돌아온다면 오늘은 성공하는 날이다. 
1974년생 운세 : 지나치게 겸손하면 오히려 주변에서 안좋게 보니, 상대방이 칭찬하거나 권하면 적절히 대처하면 된다. 
1986년생 운세 : 새로운 사람을 사귀기보다는 지금까지 친했던 사람들과 앞으로를 도모하는 게 좋다. 

▶ 토끼띠

새로운 것을 구하려 마음먹으면 쉽게 구할 수 있으니 밖으로 나가서 찾아봐야 한다. 아무리 많은 재산이 손에 있어도 쓰지 않으면 백해무익하다. 마음을 평소보다 조금 강하게 먹는다면 금의환향할 수 있고 문제들이 생각보다 순조롭게 풀릴 것이다. 

1399년생 운세 : 말 한마디에 천 냥 빚을 갚는 날이니, 오늘은 말 한마디 한마디에 신경써야 한다. 
1951년생 운세 : 최선을 다했으니 어떤 결과가 나와도 실망하지 않아도 된다. 백번 최선을 다해 한번이라도 성공하면 충분한 것이다. 
1963년생 운세 : 많은 이들이 다 나를 찾는 하루여서 마음은 바쁘지만 큰 이득이 남지 않아 답답할 수 있다. 
1975년생 운세 : 내가 믿고 따르는 원칙이 나를 얽매이게 하는 족쇄가 될 수 있다. 
1987년생 운세 : 외출하여 친구들과 있으면 즐거운 일이 생기는 하루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1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