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윤민수, 신곡 '술이 문제야' 음악차트 1위 석권
13년만에 다시 뭉친 장혜진 윤민수, '술이 문제야' 연일 인기

출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믿고 듣는 장혜진, 윤민수와 13년 만에 듀엣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장혜진의 신곡 '술이 문제야'가 발매 이후 멜론을 비롯한 6개의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지난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장혜진과 바이브 윤민수가 함께 한 신곡 ‘술이 문제야’가 발매된 가운데 19일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지니, 소리바다, 벅스 등 6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장혜진과 윤민수의 듀엣곡인 '술이 문제야'는 술 한 잔을 놓고 어지럽게 떠오르는 남자와 여자의 속마음을 직설적 어투로 풀어낸 발라드 곡이다. 지난 2006년 발표와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장혜진과 윤민수의 듀엣곡 '그 남자 그 여자' 이후 약 13년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듀엣곡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장혜진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솔로 가수로, 발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를 섭렵하였으며, 이번 '술이 문제야'를 통해 또 한 번 '믿고 듣는 장혜진', '발라드의 여왕'임을 입증했다.

장혜진은 지난 1991년 '이젠'으로 데뷔한 이후 '아름다운 날들', '1994년 어느 늦은 밤', '마주치지 말자', '내게로', '비가 내리는 날’ 등 감성 곡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더 팬’, ‘더 히트’ 등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장혜진과 윤민수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담긴 이별 발라드 '술이 문제야'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장혜진 윤민수, 신곡 '술이 문제야' 음악차트 1위 석권

13년만에 다시 뭉친 장혜진 윤민수, '술이 문제야' 연일 인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