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 검블유 임수정, 이다희 나이, 패션 매력탐구

출처 : tvN, 검블유 이다희, 임수정 패션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지난 6월 5일부터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흔히, 검블유로 불리고 있는 이 드라마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에 종사하는 여성들의 이야기와 그녀들의 패션이 화제이다.

‘검블유’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의 ‘검’과 WWW의 더블유를 합친 합성어이다.

검블유에서 ‘배타미’와 ‘차현’역을 맞고 있는 임수정과 이다희의 패션, 나이, 필모그래피 등 그녀들의 다양한 매력을 탐구하겠다.

 

출처 : 임수정 인스타그램

▲임수정

1979년생으로 올해 41세의 임수정은 2001년 ‘학교4’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주연급으로 출연했지만 큰 주목을 받지 못한 임수정은 2003년 영화 ‘장화홍련’으로 큰 터닝포인트를 가졌다. 여동생 역으로 나온 문근영과 자매 연기를 한 그녀는, 여동생에 대한 집착으로 정신적으로 혼란한 언니의 연기를 보여 주며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 작품으로 그녀는 2003년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었다. 

출처 : 청어람

이후 그녀는 2003년 소지섭과 함께 출연한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하다’를 통해 시청률과 작품성 모두 성공하며, 큰 화제를 받았다. ‘미안하다 사랑하다’를 끝으로 13년간 드라마 활동을 하지 않다가 2017년 ‘시카고 타자기’로 드라마에 복귀했으며, 이후 2년 만에 ‘WWW’로 다시 돌아왔다.

드라마 검블유에서 임수정은 40대라고 믿을 수 없는 동안 외모와 도도하고 세련된 패션이 화제이다.

출처 tvN, 검블유 임수정 패션, 나이, 키

 

IT 업계에 종사하는 30대 여성 ‘배타미’를 연기하고 있는 임수정은 세련되면서도 러블리하면서도 걸크러쉬한 스타일을 연출하여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임수정의 키는 163cm이며, 매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으며 특히 그녀가 착용하는 귀걸이, 스카프 등의 아이템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돈초이 재킷과 팬츠, 클릭&퍼니 재킷, 르윗 셔츠, 델보 탕페트 백 등 착용했다.

 

출처 : tvn

▲이다희

이다희는 2002년 슈퍼모델 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03년 드라마 천년지애를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슬픈 연가, 태왕사신기 등에 출연했다.

이후 이다희는 뮤직비디오, 광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하였으며, 최근 작품인 2018년 ‘뷰티 인사이드’에서 대기업 대표 강사라 역을 맞아 안재현과 호흡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런닝맨, 정글의 법칙,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등에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큰 웃음을 주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다희는 1985년생으로 올해 34세이다. 175cm가 넘는 큰 키를 가지고 있는 그녀의 패션은 많은 여성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출처 tvN, 검블유 이다희 패션, 나이, 키

 

이번 출연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도 시크한 그녀의 오피스룩 패션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과감한 색의 의상과 눈에 튀는 쥬얼리는 뚜아후아 귀걸이, 제이에스티나 가방, 소니아 리키엘 & YCH 의상으로 화제가 되었다.

 

출처 : 이다희 인스타그램

------------------------------------------------------------------------------------------------------

[MHN STAR] 검블유 임수정, 이다희 패션, 나이, 필모그래피까지... 매력탐구

WWW 검블유 임수정, 이다희 나이, 패션 매력탐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