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2일 할인특가
- 11번가 포인트데이, 벨라몬스터 당근패드&수박패드, 엘러브쿠션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6월 22일 할인 특가는 11번가 포인트데이, 벨라몬스터 당근패드,수박패드,엘러브쿠션이다.

출처: 11번가 홈페이지 '포인트데이'

▶ 11번가 포인트데이

11번가는 행운퀴즈를 맞추면 11페이 포인트를 100% 즉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의 17%에서 2배인 최대 34%를 적립해주며 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 후 30일로, 적립된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에서 ‘11번가 포인트데이’를 검색하고 배너를 클릭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맞히고 포인트 당첨을 확인한다. 특히 네이버 검색 유입 즉시 퀴즈 이벤트 참여를 해야 하며, 다른 11번가 페이지 경유 후 이벤트 응모 시 참여가 안 될 수 있다.

출처: 벨라몬스터 홈페이지 당근패드,수박패드

▶ 벨라몬스터 당근패드,수박패드

22일 현대홈쇼핑 TV에서 '벨라몬스터 당근패드' 론칭 방송이 진행됐다. 벨라몬스터 수박패드와 당근패드는지난 2017년 출시 후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홈쇼핑에 입성했다. 수박패드에 이어 효과가 강화되어 출시된 '벨라몬스터 당근패드'는 당근씨 오일을 적신 패드로 얼굴 피부 스트레스 스팟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벨라몬스터 수박패드와 당근패드는 롯데백화점과 현대면세점, 롭스, 롯데면세점 온라인 등을 통해 판매 중이다.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출처: 엘러브쿠션 홈페이지 - 모델 오나라

▶ 엘러브쿠션

엘러브 쿠션은 오나라와 김서형이 뮤즈로 있는 브랜드로, 럭셔리 캐슬메이크업을 표방한다. 보습, 커버, 광채 세가지 밸런스를 잡아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고 딥 트리트먼트 성분으로 피부 결 사이와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해줘 물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에델바이스 추출물, 사하라 선인장 씨드 오일, 위치하젤추출물, 카모마일, 알로에잎 추출물,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되있으며 타 제품대비 큰 용량에 가성비도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

[MHN쇼핑] 6월 22일 할인 특가-11번가 포인트데이, 벨라몬스터 당근패드 수박패드, 엘러브쿠션

- 6월 22일 할인특가
- 11번가 포인트데이, 벨라몬스터 당근패드&수박패드, 엘러브쿠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