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호, 섹시한 복근 눈길... 대중들에게 큰 관심 받는 이유는?

박선호, 화제가 되는 이유는

박선호가 16일 오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박선호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로듀스X101'를 통해 저를 응원해주시고, 힘이 되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꼭 꼭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어렸을 적 저의 이루지 못한 꿈이 가슴 깊이 미련이 남아 한이 돼있었는데, '프로듀스X101'이 제겐 마지막 남은 미련을 풀어줄 수 있는 기회였다"며 "처음엔 도전을 하는 것이 맞을까. 두렵고 무서웠던 마음이 컸었는데 이 기회가 아이돌이라는 꿈과 무대 위에서 춤을 추고 노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 같아서 정말 마음 단단히 먹고 용기를 내어 도전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또 그는 "프로그램 안에서 연습, 무대경연, 경쟁을 통해 때론 지치기도 하고 상처를 받을 때도 있었지만 그 시간들이 행복하고 즐거웠다"며 "국민 프로듀서 님들의 응원 때문에 제가 포기하지 않을 수도 있었다. 데뷔라는 꿈을 이루진 못했지만 저에겐 마지막 무대였던 콘셉트 평가무대까지 정말 최선을 다했고, 무대 위에서 사랑을 받고 행복함을 느끼었기에 아쉬움은 남아도 후회는 없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박선호는 "제게 이 4개월이라는 시간은 평생 잊지 못할 아주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며 "이 추억을 함께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 우리 101명연습생 친구들, 국민프로듀서님들 너무 감사했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긴 글을 마무리지었다. 

한편 박선호는 12일 방송된 '프로듀스X101'에서 25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탈락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