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HOWER RUN SEOUL BRAND IMAGE (출처:엑스크루)

올여름 큰 관심을 받는 2019 샤워런 서울의 개최가 이제 한 달을 앞두고 있다. 끈적끈적한 무더위 속에 지칠 시민들을 위해 개최되는 2019 샤워런 서울은 한강몽땅축제기간 중인 8월 17일에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미처 여름휴가와 피서를 준비하지 못한 시민들에게는 2019 shower run seoul은 매우 희소식이다. xCREW가 주최하는 2019 샤워런 서울에서는 150톤 이상의 물대포를 통해 여름의 더위를 종일 식혀줌은 물론,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태풍 몰아치듯 속 시원한 EDM 축제로 진행된다. 또한, 행사 때 DJ 네오, DJ 크림, DJ 토토, DJ 맥시마이트, DJ 론, DJ 조이, DJ 프리즈, DJ XX 그리고 DJ 구준엽 외 국내 정상급 DJ들이 대거 출동하며, 속까지 시원한 진정한 섬머 페스티벌을 선사한다고 전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주관사인 삼성물산의 브룩스 러닝브랜드와 공식협력사인 웅진식품의 이온더핏, 제이버드, 소프트리, 블록웨일스, 뷰티메이커스 등이 참여해 이번 샤워런 행사는 더 풍성해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러닝과 공연 그리고 증정품이 모두 포함된 '러닝 앤 페스타' 티켓은 주최사인 엑스크루(xCREW)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19일 자정까지 구매가 가능하니 서둘러야 한다”며 “티켓은 2가지 종류로 '러닝 앤 페스타'외에도 온 종일 공연만을 즐길 수 있는 '저스트 패스타'가 구매가 가능하며, 티켓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더불어 현재 2019 샤워런 서울에서는 7월 말까지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는데, 이는 ‘대한민국 대표 여름 축제’를 목표로 하고 있는 2019 샤워런 서울이기에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대우도 남다르기 때문이다. 해당 축제의 자원봉사자는 비교적 간단 업무에 비해 봉사 시간 인증은 물론이고 샤워런 선물세트, 식사 제공, 차비 일부 지원, 푸드트럭 존 올 패스권 그리고 주최사 엑스크루(xCREW)의 인턴쉽 프로그램 수료까지 혜택이 매우 크다. 자원봉사자 등록은 '1365 자원봉사포털'에서 편리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주최사 xCREW의 샤워런 기획 및 운영 담당자는 “2019 샤워런 서울은 매해 대한민국 여름을 대표하는 킬러 컨텐츠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며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