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세븐틴 컴백과 콘서트 예정돼 있어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의 팬덤 응원도구인 '캐럿봉'의 새로운 버전 판매를 앞두고 아이돌 굿즈 전문 사이트 '위드드라마'의 서버가 폭주했다.

지난 30일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월드 투어 콘서트 '<ODE TO YOU> IN SEOUL'를 앞두고 콘서트 MD 상품을 판매한다고 공지했다.

출처: 위드드라마 홈페이지 캡처

콘서트 MD 상품은 아티스트가 콘서트를 할 때 그 때에만 맞춰 나오는 여러 굿즈들을 말한다. 

MD 상품은 콘서트나 행사 현장에서 판매되기도 하지만 요즘에는 굿즈 전문 사이트 등에서 사전 판매를 통해 구입, 행사 당일 수령하는 방식을 많이 이용하는 추세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도 세븐틴의 컴백과 콘서트를 앞두고 미리 콘서트 MD 상품을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도록 공지한 것이다.

특히 이번 MD 중에는 세븐틴 응원봉인 '캐럿봉'이 리뉴얼되어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되어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에 따라 많은 세븐틴 팬들이 '위드드라마'를 검색,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것으로 보인다. 굿즈 상품은 빨리 매진되기 때문에 반드시 구매하기 위한 팬들의 스피드 경쟁이 대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세븐틴 뉴 캐럿봉' 판매... '위드드라마' 서버 폭주

8월 세븐틴 컴백과 콘서트 예정돼 있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