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출신의 가수 강타이 모델 우주안, 배우 정유미와 열애설
정유미는 열애설을 부인했고, 우주안은 인정했으며, 강타는 두 열애설을 모두 부인하고 있는 상황
각자의 SNS에는 같은 장소와 같은 인형으로 보이는 사진이 올라와 열애설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는데...

우주안과 정유미의 사진
출처: 우주안, 정유미 SNS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그룹가수 H.O.T출신의 강타(본명 안칠현)와 모델 우주안, 배우 정유미가 연이어 열애설이 났다. 지난 1일 오전, 강타와 우주안의 열애설이 먼저 터져 대중의 관심이 증폭됐다. 강타와 우주안은 열애설에 대해 각기 다른 입장을 내놓으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다. 이 날 오후에는 강타가 배우 정유미와 열애설이 다시 한 번 터지면서, 강타는 하루 사이에 두 번의 열애설이 터졌다. 강타와 정유미는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서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일축했다. 하루 사이에 보도된 두 번의 열애설을 두고, 대중들은 누구의 말이 사실인지 궁금해 하고 있다.

 

우주안이 지난 새벽에 올린 영상 속 모습
출처: 우주안 SNS

먼저 지난 1일 새벽, 모델 우주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럽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찜질방 데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우주안과 한 남성이 진한 뽀뽀를 하는 등 다정하게 누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나왔다. 해당 게시물에 강타의 계정을 태그했기 때문에 영상 속 남성이 강타임을 알 수 있었다. 새벽에 올라온 게시물을 본 대중들은 강타와 우주안의 열애설을 알렸다.

 

우주안의 해명
출처: 우주안 개인 SNS

그러나 해당 열애설을 두고 강타는 자신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강타는 우주안과) 몇 년 전 이미 끝난 인연으로,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 삭제했다고 들었다"라고 밝혔다. 즉 강타는 우주안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것이다. 그러나 이를 두고 우주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과 강타가 열애중이라고 밝히며 대중들의 관심이 폭발했다. 우주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강타와 자신이 '지난해까지 교제하다가 헤어졌으며 지금 다시 만남을 갖는 중'이라고 밝혔다. 각은 열애설을 두고 각기 다른 입장을 내놓아 그 진실이 무엇인지는 미궁에 빠졌다.

강타와 우주안의 열애설로 인한 혼란이 미처 진정되기도 전에 또 다른 열애설이 보도되었다. 지난 1일 오후에는, 모 매체가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2년 간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강타와 정유미가 지난 2년간 비밀 연애를 이어오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업계를 통해서 확인했다고 전했다. 대중들은 새로운 열애설을 통해서 도대체 누가 누구와 만남을 가져왔는지 궁금증이 다시 증폭되었다. 해당 열애설에 대해서 강타는 본인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사실이 아니다. 친한 동료일 뿐"이라고 전했으며, 배우 정유미는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서 마찬가지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친한 동료 사이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두 개의 열애설에 대해서 대중들은 또 다른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발 빠른 네티즌들은 소식을 듣자마자 우주안과 정유미의 개인 SNS에서 공통점이 있는 사진들을 포착했다. 먼저 단서는 인형이었다.

 

같은 인형을 들고 있는 우주안과 정유미
출처: 우주안, 정유미 개인 SNS

정유미와 우주안은 서로 같은 종류의 너구리 인형을 들고 사진을 찍은 것이 발견되었다. 둘 뿐만 아니라, 강타 역시 같은 인형을 갖고 있는 것으로 포착되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같은 인형을 들고 있는 강타

또 다른 사진은 두 사람이 달 사진 앞에서 같은 컨셉으로 찍은 사진이 발견된 것이다. 동일하게 보이는 장소에서 둘이 사진을 찍은 것 역시 열애설에 대한 궁금증만 증폭시켰다.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은 우주안과 정유미
출처: 우주안, 정유미 개인 SNS

물론 같은 인형과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만으로 열애설에 대해서 속단하기는 힘들다. 그러나 열애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궁금증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

정유미와 우주안의 같은 장소, 인형...강타의 선물? 열애설의 진실은?

H.O.T 출신의 가수 강타이 모델 우주안, 배우 정유미와 열애설
정유미는 열애설을 부인했고, 우주안은 인정했으며, 강타는 두 열애설을 모두 부인하고 있는 상황
각자의 SNS에는 같은 장소와 같은 인형으로 보이는 사진이 올라와 열애설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는데...

강타 우주안, 강타 정유미, 강타 우주안 정유미, 강타 정유미 우주안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