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인스타와 안재현 인스타, 이젠 진흙탕 싸움... 하다하다 이젠 젖꼭지까지 언급 '네티즌들 혼란스러워'

구혜선 인스타와 안재현 인스타, 대중들 관심 이용하나? '주취상태에 이어 연일 실검 올라'

구혜선 인스타와 안재현 인스타가 22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두 사람의 사생활 폭로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사흘 내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구혜선- 안재현 사건의 시작은 18일 새벽 구혜선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다. 구혜선은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 (다음주에 남편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진실되기를 바라며)"고 밝혔다. 구혜선은 바로 자신과 안재현의 문자 메시지까지 공개해 억울함을 토로했고 팬들도 힘들어 하는 구혜선을 위로했다.

이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으로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며  "구혜선 씨는 이혼에 관련된 합의서와 함께 자신이 언론에 배포할 다음과 같은 내용의 보도내용 초안을 보내오기도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구혜선은 바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싸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닙니다. 저와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입니다.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구혜선 측은 소속사가 아닌 법률대리인을 통해 "구혜선씨는 안재현씨와 이혼에 '협의'한 바는 있으나, 이혼에 '합의'한 적은 없으며 혼인 파탄에 관한 귀책 사유도 전혀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구혜선 측은 합의 이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했던 데 대해서는 "안재현 씨가 결혼 권태감으로 인한 신뢰 훼손과 변심, 주취 상태에서 다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을 한 것으로 스트레스를 받아 그랬다"라고 설명했다. 구혜선 측은 이혼에 합의했다고 발표한 부부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도 "소속 연예인의 사생활에 일방적으로 관여하면서 신뢰를 깨뜨렸으므로 더 함께할 수 없다. 조속히 전속계약 관계가 원만하게 종료되길 희망한다"라고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다.

그간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던 안재현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그간 상황을 지켜보던 안재현은 "구혜선을 많이 사랑했고 존경하며 결혼했기에 모든 과정이 조용히 마무리되길 바랐으나 진실이 왜곡되고 주취 중 뭇 여성들과 연락했다는 모함까지 받은 이상 더는 침묵할 수 없게 됐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지난 3년간의 결혼 생활은 행복하기도 했지만 제게는 정신적으로 버거운 시간이었다. 결혼 후 1년 4개월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약을 복용하고 있다"라고 호소했다. 안재현은 구혜선과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했지만 쉽지 않았고 합의점을 찾지 못하자 별거를 결정, 집을 나왔다고 설명했다. 이후 지속적인 대화 끝에 지난달 30일 구혜선과 이혼을 합의했다고 주장했다.

안재현의 글을 접한 구혜선은 이를 다시 반박했다. 그야말로 '진흙탕 폭로전'이다. 구혜선은 추가 폭로를 통해 “섹시하지 않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안재현이) 말해왔다”고 밝혔다. 안재현이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고 한 데 대해서는 "키우던 강아지가 하늘나라에 가게 된 후 제가 다니던 곳을 남편에게 소개해준 것"이라며 "남편은 차츰 정신이 나아지자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했다. 남편은 술을 좋아했고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하는 것을 제 눈으로도 보고 제 귀로도 들었다. 오해받을 수 있으니 자제하라 충고했으나 잦은 싸움의 원인이 될 뿐이었다"고 주장했다.  

또 안재현의 생일에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했지만 안재현이 모두 남긴 채 집을 나가 외부 사람들과 파티를 즐겼다고 폭로했다. 자신이 오피스텔에 무단침입했다는 안재현 주장에 대해서는 "별거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들어간 것이 아니라 연기에 집중하고 싶다는 그의 말을 존중해 제 허락함에 얻은 공간이었으니 제게도 저곳을 찾아갈 권리가 있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구혜선은 "남편은 같이 생활하는 동안에도 권태기가 온 남성들이 들을 수 있는 유튜브 방송을 크게 틀어놓다 잠이 들었다. 저는 집에 사는 유령이었다, 당신이 그토록 사랑한 여인은 좀비가 됐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현재 안재현을 향한 구혜선의 분노를 멈추지 않고 있다. 구혜선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카톡 안해요! 괜한 준비 마셔요. 배신자야"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는 이날 ‘스포츠조선’ 보도 내용에 대한 대응으로 보인다. ‘스포츠조선’은 안재현 측이 구혜선과 오고 간 문자 대화 내용 전문을 공개할 것이라고 보도해 눈길을 끈 바 있다. 구혜선은 보도가 나온 지 약 1시간 만에 SNS를 통해 빠르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여섯살인 구혜선은 배우, 영화감독, 작가, 화가 등으로 활동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2016년 5월 21일 당시 대중들에게 크게 알려지지 않았던 세살 연하의 안재현과 결혼해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